본문 바로가기

English

입트영 2013 9월 스크립트 9/2, 3, 4

9/2


나는 몇일 전에 식료품을 사기 위해 시장에 갔다.

집에 오다가 달걀 좀 사올래?

나는 과일과 채소를 사기 위해 시장에 갈 거야.


난 한 남성이 여성에게 특정한 상표를 사지 말라고 하는 것을 우연히 들었다.

나는 그녀에 대한 루머를 우연히 들었다.

그는 의사가 그의 환자에게 하는 말을 우연히 들었다.


이 소비자 불매 운동은 몇달 전에 퍼져 나간 한 음성 파일로 인해 시작되었따.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나는 이 동영상이 왜 입소문이 났는지 이해가 안 가.


그 음성 파일은 유제품 대기업의 영업 사원이 유통업자에게 욕설을 퍼붓는 것을 녹음한 것이었다.

제발 욕 좀 하지 말래?

그녀는 판사에게 욕을 했기 때문에 감옥에 수감됐다.


그 영업 사원은 자신의 지배적 지위를 이용하여 유통업자에게 제품들을 강제로 떠넘겼다.

어제 류현진은 그의 우세한 투구를 이어갔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지배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다.


-------------------------------

9/3


할리우드 영화에서 한국 상표들을 알아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너를 봤을 때 내가 가장 먼저 알아챈 거야.

그는 내가 머리 한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어.


당신은 그 상품들이 우연히 그곳에 놓여졌다고 생각하는가?

나는 뜻하지 않게 그녀의 발을 밟았다.

그녀는 잘못하여 커피에 설탕 대신 소금을 넣었다.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다.

그가 축구 국가 대표팀에 참여할 가능성은 아주 낮다.

그가 일찍 올 가능성은 거의 없다.


유명 상표의 상품이나 서비스는 텔레비전 프로그램 안에서 홍보된다.

그녀는 유명 상표의 상품들만 구입한다.

복제 약폼은 유명 상표 약품보다 더 저렴하다.


아마 그 특정한 자동차 회사는 영화에 그들의 차가 나오게 비용을 지불했을 것이다.

아마 그는 또 늦을 것이다.

아마 그들은 빈손으로 올 것이다.


---------------------------------

9/4


내가 고등학생 때 친구들은 내가 태권도를 할 줄 아는지 늘 물어봤다.

너는 고등학교 때 친구가 많았니?

그는 그의 아내를 고등학교 때 만났다.


그들을 건들지 말아야 해

나는 널 놀리고 있는 거야

난 맨날 나에게 참견하는 사람들에게 진절머리가 나


솔직히 말하면 나는 태권도를 배워 본 적이 없다.

솔직히 말하는 나는 그녀를 피해 왔어.

솔직히 말하자면 나는 너에게 푹 빠져 있었어.


나는 단지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었다.

너는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정장을 입어야 해

그의 발표는 정말 나에게 깊은 인상을 줬어.


자, 그리고 오늘은 태권도의 날이다.

놀라지 마, 나 이번 여름에 하와이에 갈 거야.

놀라지 마, 내 동이 드디어 결혼한다.

'Engli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4형식 동사 모음  (0) 2013.09.23
I'm dying to(for)  (0) 2013.09.13
영어회화 패턴 100가지  (0) 2013.08.09
VOA - An App That Predicts Traffic Delays  (0) 2013.04.09
VOA - China a Growing Supplier of Drones  (0) 2013.03.28